레이저 디스크 – 가라오케의 진화, 1부

저는 거의 25년 동안 가라오케 제품을 판매해 왔습니다. 첫째, 나는 봄철 닭이 아니라는 것(만약 당신이 계산을 한다면, 나는 45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13살 때 노래방을 팔기 시작하기 때문입니까?) 그리고 둘째, 나는 많은 변화를 보았습니다. 노래방 시장, 특히 사용 가능한 기계와 관련하여.

내가 1980년대에 처음 노래방을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 미국 노래방 기계 및 소프트웨어 생산과 관련된 기본적으로 홍대퍼블릭. 4개의 주요 회사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Pioneer, Sony, BMB/Nikkodo 및 Megastar였습니다. 곧이어 대부분의 주요 전자 회사, Panasonic, JVC, RCA, Yamaha, Sanyo와 같은 회사가 따랐습니다. 그러나 노래방과 관련된 이 모든 회사의 핵심은 Pioneer였습니다. Pioneer는 처음에 하드웨어와 매우 성공적인 소프트웨어 라인을 모두 제공하는 레이저 디스크 라인으로 시작했습니다. Pioneer는 1986년에서 1994년 사이에 Professional 28 Song English Karaoke 레이저 디스크를 100개 미만 출시했으며 각 레이저 디스크는 $150 이상에 판매되었습니다. 100장의 디스크가 많은 것 같지는 않았지만 이 레이저 가라오케 디스크 위에는 수천 개의 영화, 콘서트, 빈티지 TV 쇼 및 기타 비디오 프로그램이 Pioneer에서 제작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회사에서 노래방 ​​분야뿐만 아니라 비디오 산업의 모든 측면에서 레이저 디스크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레이저 디스크의 품질은 당시 널리 퍼져 있던 VHS 및 Betamax 형식보다 훨씬 우수했으며 처음에는 오디오 및 비디오 품질 모두에서 DVD보다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아, 레이저디스크의 미래가 밝았습니다. 여기에 오래된 영화와 TV를 가져올 수 있는 형식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현실감으로 되살립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Pioneer와 결국 전체 레이저 디스크 산업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레이저 디스크는 미국 소비자에게 너무 비싸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가라오케 디스크에서 한 면당 14곡씩 디스크에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가장 많은 노래는 28곡이었습니다. 디스크당 150달러에서 노래당 비용은 트랙당 5달러가 넘었습니다. 노래방이 그것밖에 없고 잠시 동안이었다면 다른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CD+G 노래방이 곧 소개되었고 18개의 트랙이 약 $40에 판매되었으며 노래당 비용은 레이저 디스크 가격의 절반 미만이었습니다. Pioneer와 레이저 디스크 가라오케의 다른 개발자들은 아마도 음악의 품질이 레이저 디스크보다 우수하고 CD+G 가라오케가 움직이는 비디오를 표시하지 않고 노래 가사만 표시한다는 사실을 믿고 있었을 것입니다. 대부분.

이것은 레이저 디스크 가라오케의 두 번째 문제로 이어집니다. 가라오케는 일본에서 시작되었고 곧 극동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등 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노래방 소프트웨어는 노래 가사와 함께 움직이는 비디오를 표시합니다. CD+G 노래방은 노래 가사에 대한 비디오가 없었기 때문에 이 장소에서 결코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대중은 노래방 트랙의 비디오 부분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Pioneer는 잘 생긴 배우, 일종의 스토리 라인 또는 이국적인 장면으로 비디오를 촬영하는 데 꽤 괜찮은 일을했지만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은 노래방 노래의 비디오 부분을 산만하게 생각했습니다. 이는 Pioneer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고 싶지 않은 기능을 위한 노래방 트랙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다른 회사들도 조명이 좋지 않은 값싼 비디오, 못생긴 배우, 노래 주제와 연결되는 스토리라인이 뚜렷하지 않은 비디오를 제작하여 레이저 가라오케에 대한 경멸을 더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레이저 디스크 가라오케를 CD+G 가라오케와 차별화하고 큰 판매 포인트인 움직이는 비디오를 만들려는 기능이 결국에는 몰락에 기여한 요소로 판명되었습니다.

레이저 가라오케의 멸종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은 디스크의 크기였습니다. 각 전문 28 Song 레이저 디스크는 33RPM 레코드와 동일한 크기인 12인치 원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기록보다 더 무거웠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이러한 디스크를 약 100장 이상 운반해야 했을 때 더 가볍고 더 쉽고 접근하기 쉬운 형식인 CD+G로 전환하려는 유혹은 너무 컸습니다. Pioneer는 더 작고 더 가벼운 8″ 레이저 디스크를 제공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 다른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더 작은 레이저 디스크에는 약 8개의 노래만 있었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전부였습니다. 제공할 노래의 양을 고려하면 KJ는 이러한 디스크를 약 500개 이상 운반할 필요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